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신한카드] 정부지원소비쿠폰 실내체육시설 3만원 환급(부제. 태권도, 수영, 헬스 등)

by 서영papa 2020. 11. 5.

정부지원소비쿠폰 실내체육시설 3만원 환급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으로... 정부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듯 하다. 오늘은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 또는 개인이 직접 이용하는 민간체육시설 이용과 관련된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어제, 8세 서영양이 다니고 있는 태권도장으로부터 메세지를 받았다. 내용인즉, 실내 민간체육시설을 이용하고 이용한 금액이 8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3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이다. 이번달에 한시적으로 운영하기 때문에, 해당 사항이 있는 분들은 얼른 신청하셔서 3만원을 돌려받기를 바란다.

 

 

1. 이벤트 내용: 실내 민간체육시설 이용하고 정부지원쿠폰 3만원 받기

2. 이벤트 기간: 2020년 11월 2일 ~ 2020년 11월 30일

3. 혜택: 3만원 환급 쿠폰(실내 체육시설에서 8만원 이상 사용시)

4. 한도: 1인 1회(카드사별)

5. 주관: 국민체육진흥공단

6. 사용처: 체력단련시설(헬스, 피트니스 등), 체육학원(태권도, 합기도 등), 볼링장, 수영장, 당구장, 요가, 탁구, 실내골프장 등

7. 행사카드사: 신한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비씨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이벤트 신청방법은 간단하다. 사용하시는 카드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해당 이벤트를 찾는다. 그리고 이벤트 응모 클릭하면 끝!

 

# 카드사별 1회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니... 여러개의 카드사를 사용하시는 분은 수량에 맞게 응모신청하신 후, 사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