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클레이아트]나의꿈을찾아서(부제: 해저도시 건설)

by 서영papa 2017. 12. 1.

"꿈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일까???"

 

 

 

 

아주 예전에 어릴적에.... 나에게도 원대한 꿈이 있었다.

 

 

"꿈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일까???"

 

예전에 만들었던 클레이아트 동영상을 우연히 발견하고, 보았다. 오랜만에 보아서일까? 가슴이 뜨거워지는걸 느꼈다.

 

언젠가 '꿈이 뭐에요?'를 물어온다면, 아빠가 딸에게 해줄 수 있는 이야기는 무엇일까?

 

나는 이 물음에.... "서영아, 아빠에게도 꿈이 있단다. 한동안 잊고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꿈은 잊혀지는게 아니더라. 항상 우리 곁에 있었어.

 

꿈은 항상 서영이와 함께 좀 더 나은 미래를 안내해 줄 친구같은 거야...."라고 이야기를 해주고 싶다.

 

오늘은 딸에게 꿈에 대해 이야기를 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