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스터디

[노후대비PJT]손해사정사 6탄(부제: 2018년도 1차시험 장소 및 일정 공지)

by 서영papa 2018. 4. 10.

2018년도 손해사정사 1차시험일정이 공지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보험개발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조하면된다. ☞보험개발원 바로가기



지난 2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준비한 손해사정사 1차시험... 결코 만만하게 볼 시험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절대적인 수험기간의 부족으로 인해... '운'의 기운을 등에 엎고 도전했다. 현재 이론에 대한 내용을 '쓱~'하고 본 후 열심히 문제풀이를 하고 있다. 



일전에도 이야기했지만... 절대적으로 '패'의 기운이 느껴지는 것은 기정 사실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전해보고자 공부를 하고있다. 



사실, 오늘에서야 시험장소에 대한 공지가 났다는 것을 알았다. 그것도... 혹시나 해서 보험개발원에 들어가서 알게 된 사실이다. 개인적으로 어떤 큰 일을 준비할 때, 인터넷 검색을 최소화하는 편이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동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다.










2018년도 손해사정사 1차시험 수험장소 공지

당초 보험개발원의 공지와는 달리 시험장소에 대한 공지가 일찍 떴다.



응시번호별 시험장소는 다음과 같다.



 

해당 시험장소에는 주차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다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참고로... 나는 제주도에서 당일 첫 비행기를 타고 가야한다. 만약에 비행기가 지연출발되면... 생각하기도 싫다.




참고로 해당 수험장소의 교통편은 다음과 같다.


1. 양강중학교: 지하철 2호선 신정네거리역 (2)번 출구 (도보5분거리), 지하철 5호선 신정역 (1)번 출구 (도보 7분거리)


2. 목동중학교: 지하철 5호선 오목교역  (7), (8)번 출구, 도보 10분거리


3. 서울공업고등학교: 지하철 7호선 보라메역 (7), (8)번 출구, 도보 5분거리


4. 인창중고등학교: 지하철 5호선 서대문역 (1)번 출구, 도보 5분거리


5. 잠실중학교: 지하철 2호선 잠실역 (7)번 출구, 잠실대교 방향으로 250m직진, 3거리에서 향군회관으로 200m)


6. 광남중학교: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장신대) 3번 출구, 삼성아파트 방향 도보 10~15분거리



수험생 모두 남은 기간동안 힘냅시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