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아는 맛집

[제주맛집]제주시 노형동 - 홍대개미 (부제. 가족들과 함께 하는 주말외식! 덮밥은 어떠세요?)

by 서영papa 2018. 5. 13.

주말에 가족들이랑 무엇을 드시나요???




서영papa네는 외식을 자주 하는 편이다. 


말이 거창해서 외식이지... 콩나물 국밥이 50%이상이요... 그 나머지는 이런저런 맛집을 간다.


그런데... 성격이 이상해서인지는 모르겠으나... 항상 가는 집만 가는 경우가 많다.




이번주는 모처럼 서영양 엄마가 '여기로'가자!!! 외쳤다.


덮밥류를 먹을 수 있는 '홍대개미'가 그곳이다.




지나가다 몇 번 본 적은 있지만... 딱히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가보질 못했다.


약간은 불안했지만... 그래도 일단 가보자는 마음으로 가게 되었다.











홍대개미!!! 맛은 기본이요. 친절은 덤이다.

기대를 안하고 가서였을까?


만족감은 배가 되어 돌아왔다.


메뉴판을 펼치기도 전에 직원들의 친절함에 일단 100점을 주고 싶었다.^^




메뉴판을 딱 들었다.


이런저런 덮밥들이 나를 고민하게 만들었지만... 결정은 최대한 빠르게...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하루 선착순 10명에게만 판다는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나는 메뉴판 제일 마지막에서 발견하고 더 이상 고민을 안했다. 



서영양 엄마는 간장새우덮밥!


이 또한 상당히 기대하게 만드는 메뉴였다.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서영양은 오렌지에이드를 먹고 싶다고 하기에...  고민없이 주문했다.


음료에 띄운 꽃잎을 보고 괜히 기분이 좋아진다...

서영양도 꽃잎을 보며... 신기해한다.




음료를 마시기 전에 꽃잎을 한참동안 보고 있다...



과즙이 느껴지는 오렌지에이드...


맛도 좋다... '아빠도 조금만 먹자...' 하니, '조금만 먹어...'하는 서영양^^








맛을 느껴보자...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과 장국... 나는 이날 장국을 4번이나 마셨다.^^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 메뉴이름처럼 스테이크양이 만족스러웠다.^^




보시는것처럼... 스테이크를 탑처럼 쌓아준다^^

좌측에 있는 겨자와 덮밥내부에 있는 숙주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이 '살아있네~~~'




두번째는 간장새우 덮밥!!!




간장이 적절하게 잘 베어있어... 새우맛을 더욱 맛있게 해준것 같다. 

새우살은 탱글탱글함을 유지했으며... 맛도 있다.




오늘의 메뉴에 대한 총평은...


가성비도 좋고... 맛은 기본이고... 직원들의 친절함에 혼이 쏙 빠지고 나온 느낌이다.


밥 먹을때... 괜히 직원들의 불친절함에 속앓이를 한적이 참 많았는데... 


이곳은 정말이지 기분좋게... 대접받는 듯한 느낌으로 한끼의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가게를 나서면서...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가게이기에... 상당히 깨끗하다...



약간은 이른시간에 방문한 가게...


여유있게 밥을 먹을 수 있었다. 그러나 식사를 마치고 나올때는 이미 손님들이 줄을 서있었다...


혹시나 드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손님들의 대다수가 가족단위 손님들이었다. 어른들 뿐 아니라... 어린 친구들까지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우리 가족도 '다음에 다시 와야겠다...'하는 이야기를 나누면서 가게문을 나섰다.



나는 개인적으로 1파운드 스테이크 덮밥을 강추한다... 

맛도 맛이지만... 스테이크 양도 나름 만족스러웠다^^



즐거운 주말... 가족과 함께 드실 메뉴를 고민하고 계신가요?


'홍대개미'에서 덮밥은 어떠세요?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