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제주살이] 주말은 비빔면 먹는날!!! (부제. 팔도비빔면과 유동골뱅이의 환상조합. 제주막걸리는 덤)

by 서영papa 2018. 5. 21.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제주도는 온 종일 강풍이 불어닥치는 바람에... 일요일은 집에서 서영양과 함께 잼나게 놀았다.

아빠랑 술래잡기도 하고,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도 하고... 음악에 맞춰 춤도 추고...


별도의 운동이 필요없을 정도로 신나게 놀았다.


아빠가 잠깐 쉬어가기 위해 책을 보고 있으면... 서영양도 그림책을 꺼내서 옆에서 함께 본다.

엄마는 빨래와 청소를 열심히 하고... 우리들의 입을 즐겁게 해줄 음식을 조리한다...


너무나도 일상적이고 평범한 가족의 모습이다. 나는 이런 느낌이 너무 좋은 것 같다.


육지에 있었을때는 이런 일상의 평범함도 사치가 될 정도로 일만 했었다. (사는게 뭔지...)


그리고 초저녁이 되었다. 


서영양 엄마는 팔도 비빔면과 유동 골뱅이를 꺼내들었다. 아빠는 너무 좋아서 '오예!'를 외치고 말았다.^^


비빔면 시식 대상자는 아빠와 엄마 단둘이지만... 양은 5개다. ㅎㅎ



어쩌다 한번씩 먹는 비빔면과 골뱅이...

그 맛이... 가게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더 맛있다는거...

거기에... 막걸리^^



조리를 끝내고... 

나는 얼른 먹을 수 있도록 그릇 셋팅을 했다. 

막걸리 잔에 막걸리를 따르고 나니... 

세상을 다 가진듯하다^^



사진으로는 잘 안나온듯하다. 

상당히 먹음직스러웠는데...



우리부부의 소중한 친구... 제주 막걸리^^




2명이서 5개는 많다고하면 많을 수 있는 양이지만... 우리부부에게는 그냥 껌이다.

아빠 못지 않은 식욕을 가지고 있는 엄마다^^


오늘도 우리는 싹싹 긁어 먹고... 차를 한잔 마시며 마무리했다.



모처럼 집에 있는 주말이었다.

항상 주말은 서영양과 함께 외부활동을 하는 편인데...

이렇게 집에서 보내는 일요일도 상당히 좋은 듯 하다.



여러분도 즐거운 월요일 되시고...  오늘 하루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