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블로그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50% 정상화 (부제. 무효트래픽 광고제한 해결, 시간이 약)

by 서영papa 2019. 10. 7.

여러분의 구글 애드센스 계정은 안녕하신가요?

 

 

얼마전... 정확히 지난 9월 25일부터 애드센스 측으로부터 무효트래픽에 의해 광고게재가 제한된다는 메일을 받았다.

해당 글에서도 언급을 했지만...

개인적으로 클릭을 한 적도 없고, 누군가에게 요청한 적도 없다.

그쯤하여 한 게시글이 메인에 등장하면서 유입수가 좀 늘었던 것은 사실이다.

불특정 다수가 들어와서 한 행동들에 대해서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이유가 어찌되었든...

나는 무효트래픽에 의한 광고게재 제한을 당했고...

관련 글을 읽어보게 되었다.

### 관련글 보기 ☞ 2019/09/25 - [애드센스] 무효트래픽? 광고게재 제한!!! 

 

 

어떤 분들은 문의를 하고, 별도의 조치를 취했다는 분들도 있지만...

나는 어떤 조치를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뒀다. (될대로 되라가 아니라... 문제가 없으면 알아서 해결되겠지...라는 마음이 컸다.)

 

 

 

 

그로부터 10일이 지났다.

아침에 블로그를 보니... 

광고가 다시 개제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었다.

왠지 모르게... 무협의가 입증되었구나... 하는 마음에 기분이 좋았다.

 

 

 

 

###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

혹시, 애드센스 측으로부터 무효트래픽에 의해 광고게재를 제한 받으시고 있다면...

일단, 기다리세요!!!

10일 정도 지나면... 어느정도는 해결됩니다. 아직 애드센스 사이트에서는 광고제한의 문구가 있긴합니다.

그렇지만... 일단 노출수가 많이 늘었습니다. 짐작컨데 기존의 50%정도는 회복이 된 것 같습니다.

 

 

이상, 서영papa였습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