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골프

[오케이골프] 제주골프장 소개 - 블랙스톤 제주 #1 (부제. 명문골프장, 위치, 요금안내)

by 서영papa 2021. 6. 17.

블랙스톤 제주

 

 

누가 뭐래도 코로나19의 최대수혜는 골프관련 모든 업종이 아닐까하는 생각이다. 해외로 운동을 나갈 수 없으니... 국내 골프장으로 그 수요가 몰릴 수 밖에... 상황이 이러하다보니 골프부킹이 하늘에 별따기다. 원하는 시간대보다 원하는 날짜에 예약만 되면 감사할 따름이다.

 

제주도 골프장은 만년 적자에 허덕이던 많은 골프장이 모두 흑자전환이 되는 상황까지 연출되었다. 특히, 회원제가 아닌 대중제를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은 대박이다. 코로나19가 언제까지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골프산업이 좀 더 길게길게 호황을 누렸으면 하는 마음이다.

 

 

오늘은 제주도 골프장을 소개하고자 한다.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명문 골프장인 블랙스톤 제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제주시 한림읍 금악리에 위치한 블랙스톤 제주는 CJ나인브릿지, SK핀크스와 더불어 제주 top3 골프장이다.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골프장이다보니... 많은 골퍼들이 운동을 하고 싶어도 하기가 싶지 않은 그런 골프장이다.

 

 

블랙스톤 제주는 제주국제공항으로부터 약 30~4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회원제 18홀과 대중제 9홀로 이루어진 곳으로 골프장 컨디션은 최상급에 속한다. 호텔과 빌라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분명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시설이라고 생각된다.

 

 

블랙스톤 제주의 이용요금은 타 골프장과 비교했을 때 비싼편이다. 그러나 골프장의 컨디션과 쾌적한 골프를 원하신다면...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이라 생각된다. 분명한 건... 시간적으로 너무 쫓기면서 골프를 해야하는 일은 거의 없다는 것이다. 

 

 

참고로... 블랙스톤 제주의 경우에는 제주도민 할인이 없다. 그만큼 최상의 서비스와 컨디션으로 골퍼들에게 보답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해본다. 개인적으로 지인과 함께 블랙스톤 제주에서 라운딩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역시나... 블랙스톤이 블랙스톤하다라는 말을 하고 싶다.

 

 

제주도는 요즘 골프부킹 전쟁이다. 백신의 효과로 해외 원정골프가 가능해질 것이라는 기대감도 있지만... 아직은 제주도로 많은 골퍼들이 몰리고 있다. 그 이유는 제주도라는 특수성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하는 생각이다. 제주만의 이국적인 환경을 배경으로 즐거운 라운딩을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제주도 골프를 계획하고 있다면... 29개 골프장의 특성을 확인하고, 개인의 니즈에 맞는 골프장을 선택하는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된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