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필독] CJ대한통운 주문하신 물품 배송불가. 도로명불일치. 수정하세요. (부제. 문자 스미싱)

by 서영papa 2018. 12. 5.

[CJ대한통운] 주문하신 물품 배송불가. 도로명 불일치. 수정하세요.

 

 

혹시, 이런 문자를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불특정 다수에게 보내지는 문자 스미싱이라고 합니다.

연말에 혹시나 올 선물? 또는 내가 모르는 남편/아내가 시킨 택배?

 

 

아침에 날아온 문자 메세지에 저런 내용이 있었다.

일단 나는 물품을 구매한 것이 없고... 그리고 누군가가 선물을 보낸다고 알려온 것도 없고...

그래서 서영양 엄마에게 전화를 걸었더니... 

"어제 하나 사긴했는데... 근데... 평소 저장되어 있던 주소인데?"

순간... 이상하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얼른 검색을 해보았다.

 

 

 

아니나 다를까... 

포털에서는 관련 메세지에 대한 내용이 수두룩했다.

일단 결론은 스미싱이라는 것!!!

 

문자를 받으셨다면... 다른 액션은 필요없습니다. 그냥 수신차단 해버리면 끝입니다!!!

 

연말에 오가는 선물이 많은 것을 노린 흉악범들의 사기이오니... 절대 속지마시길 바랍니다!!!

 

 

이상, 서영papa였습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