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 간편하게 투자하기 (부제. 신한금융투자, 적립식, 소수점)

by 서영papa 2020. 6. 2.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 간편하게 투자하기 - 신한금융투자

 

 

나는 재테크에 관심이 많은 1인이다. 주요 수입원은 근로소득이지만... 제2, 제3의 부수입을 만들기 위해 항상 고민하고 노력하는 중이다. 나에게 있어 부수입인지 주수입인지 헷갈릴 수도 있는 재테크 항목은 바로 주식투자이다. 사실, 블로그를 통해 주식과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하고 싶지만... 아직은 그정도의 단계가 아닐뿐더러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 타이밍을 보고 있는 중이다.

 

 

현재까지는 국내 주식에 100%를 투자하고 있지만... 조만간 투자금의 일부를 해외주식(미국주식)에 투자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소액으로 해외주식 투자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소개하고자 한다.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부담없는 금액으로 한번쯤 투자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특히, 단타 혹은 스윙에 관심이 없다면... 중장기로 보신다면 더더욱 미국주식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나는 주거래은행과 증권사가 신한금융이다보니... 자연스럽게 신한금융의 상품을 볼 수 밖에 없다. 솔직히... 신한금융에서  출시하는 상품이 모두 좋다라고 말하기는 어렵다. 동종업계에서 출시하는 제품이 더 좋은 경우는 허다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플랜yes 해외주식 서비스는 상당히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자, 그렇다면... 신한금융투자에서 출시한 플랜yes 해외주식 서비스는 무엇인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참고로 현재 신한금융투자에서는 6/30까지 한시적으로 가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찾아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다.

 

■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 서비스는?

미국 시장 투자 종목, 적립금액, 적립일, 목표수익률. 4가지만 선택하면 매월 적립일에 환전, 매수, 목표수익률 매도를 자동으로 하는 스마트한 해외주식 적립식 투자 서비스이다.

 

 

 

■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 서비스는 어떻게 운영되나?(인터넷으로 가입가능함)

※ 미국 시장에 상장된 주식과 해외ETF 중, 신한금융투자 투자전략부에서 선정한 유망, 우량 종목에 투자 가능하다.

 

 

 

신한 플랜yes 해외주식 서비스 가입이벤트?

 

현재, 신한금융투자에서는 플랜yes 해외주식 가입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내용은 아래와 같다.

- 대상: 신규 가입 고객(단, 이벤트 기간 내 12대월 이상 설정된 계좌에 한함)

- 혜택: 해외주식 교환권 1만원 증정(소진시까지)

- 기간: 2020년 5월 4일 ~ 2020년 6월 30일

 

# 나는 너무나 평범한 근로소득자이다. 상황이 그러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재테크에 관심이 많다. 목표는... 부수입이 근로수입의 2배이상 만드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저런 시도를 많이 하는 편인데... 해외주식은 아직 주린이 수준이라... 가입 후 별도의 공부를 할 예정이다. risk없는 투자는 없다. 다만, 그 risk를 최소화할 수 있다면... 한번쯤 해볼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