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KF94 마스크 리콜 정보(부제. 닥터피앤비보건용마스크, 에어락마스크)

by 서영papa 2020. 10. 15.

KF94 마스크 리콜 정보

 

 

코로나 사태가 벌어지고 난 후, 우리 일상의 가장 큰 변화는 무엇일까? 다양하겠지만... 마스크가 아닐까하는 생각을 해본다. 사실, 나는 지금껏 살아오면서 마스크를 착용해 본 일이 거의 없다.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자연스럽게 착용하게 되었다. 처음엔 상당히 불편했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익숙해졌다.

 

마스크는 요즘 실생활에 있어서 필수품이다. 상황이 그러하다보니...  마스크 제조사는 어딘지... 제조국은 어딘지... 착용감은 어떤지... 등등 마스크 구매를 함에 있어 상당히 까다롭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리콜정보를 찾다보니... 어제부터 리콜명령이 진행된 마스크가 있어서 공유하고자 한다.

 

 

해당 정보는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서 찾은 내용이며, 해당 업체를 비방하고자 하는 의도는 결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열린소비자포털 행복드림에서는 국내 리콜정보를 공개하는데... 2020.10.14.부터 리콜정보가 공표되는 내용이 있다. 마스크관련 내용이고, 첫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은 2개이다. 제품명은 닥터피앤비보건용마스크(KF94)와 에어락마스크(KF94)대형(흰색)이다.

 

1. 닥터피앤비보건용마스크(KF94)

해당 제품의 리콜사유는 분진포집효율관련 품질부적합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결정되었으며 리콜방법은 041-853-1995로 연락하면 된다. 

 

 

 

2. 에어락마스크(KF94)대형(흰색)

해당 제품의 리콜사유는 분진포집효율관련 품질부적합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결정되었으며 리콜방법은 043-211-1775로 연락하면 된다. 

 

# 혹시,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분이 계신다면... 해당 문의처로 연락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