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코리아세일페스타 100%활용(부제.코세페, 세일품목, 기간)

by 서영papa 2020. 10. 27.

코리아세일페스타 100%활용 - 세일품목, 기간

 

 

어느덧 10월도 마지막 주다. 언제부턴가 11월은 쇼핑의 계절이 된 것 같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중심으로 중국의 광군제... 그리고 한국의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물건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행사가 기다리고 있다. 예전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이용해 일부 제품을 직구했는데... 요즘은 블프, 광군제 그리고 코세페 모두 유심히 보고 있다.

 

나도 어느덧 결혼 10주년(10월 30일)을 눈앞에 두고 있다. 신혼때 구매했던 가전제품을 아직 사용하는 것이 대부분이라서... 이번 기회에 좀 바꿔볼까하는 생각도 하는 중이다. TV, 냉장고 관심종목이다. 그래서 코세페의 할인 상품들을 쭉 보다가... 아직 코세페에 대한 소식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듯하여... 간단하게나마 공유하고자 한다.

 

 

 올해로 5년째인 코리아세일페스타(줄임말. 코세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줄 뿐 아니라... 참가기업에게는 매출을 높일 수 있는 판매계기를 마련해준다. 쉽게말해... 소비자와 기업이 윈윈하는 좋은 취지라고 본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소비심리가 상당히 위축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코세페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다면... 더더욱 좋을 것이라 생각된다.

 

 

 

 

1. 행사기간

코리아세일페스타의 행사기간은 11월1일(일)부터 11월 15일(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코세페 홈페이지 외 다양한 세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평소 관심있는 제품이 있다면 충분히 검색해서 구매를 하면 될 것 같다.

 

 

 

2. 참가기업

오는 10월 31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기업 신청을 접수한다. 이미 다수의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다양한 기업에서 참여하고 있기때문에... 다시말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3. 세일상품

세일상품은 코리아세일페스타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가능하다. 현재, 실시간 인기 세일상품으로는 톱텍에서 제조한 에어퀸 KF-AD비말 마스크 성인용(60매), 바록스 류현진크림 바디케어 마사지 스포츠겔 50ml, 에어퀸 생리대 브레스 팬티라이너 40p이다. 검색창을 이용해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4. 프로모션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진행되는 각종 프로모션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실시간 인기 프로모션에는 톱텍의 에어퀸 마스크 전품목 특가 세일이 가장 핫한 듯 하다.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마스크의 수요또한 늘어나서인지... 마스크 상품의 인기가 좋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톱텍의 주주이기 때문에... 매출이 확 늘었음하는 바램이 있다^^

 

 

 

5. 소비진작 특별행사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는 17개 지자체의 쇼핑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내용은 아래의 그림을 통해 확인하면 될 것 같다.

 

 

 

6. 득템마켓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코세페 기간동안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 현대, 신세계, 행복한 백화점과 온라인 유통채널인 G마켓, 옥션,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몬이 득템마켓과 함께 한다. 가성비가 뛰어난 중소기업 제품들을 구매하여 코로나19로 힘든 기업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참고로 행사품목은 생활용품, 패션, 인테리어, 이미용, 의류, 주방용품 등이다.

 

 

 

7. 코세페 픽딜

코세페 기간동안 진행되는 일종의 이벤트라고 볼 수 있는데... 내가 찜한 상품이 반값이 되어 돌아온다는 취지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인터파크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11월의 행복을 위한 특별한 기획전이라고 한다. 참여방법은 10월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5개 카테고리별 나의 최애상품을 1개씩 선택 후, 투표하면 된다. 후보선전 기준은 전년, 금년 상반기 인터파크 쇼핑 카테고리 판매 BEST상품이라고 한다. 

 

# 쇼핑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평소 구매예정인 상품이 있다면... 이번 코세페를 잘 이용하여 모두 득템하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