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이벤트] 이마트 국민적금 (부제. 적금금리 최고 연 10%, kb국민은행)

by 서영papa 2021. 4. 26.

이마트 국민적금

 

요즘 주변 지인들은 너도나도 재테크에 열일중이시다. 주식, 비트코인 등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달려가신다. 나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부동산과 주식이다. 요즘은 주식투자에 올인하고 있는 중이다. 예상외의 코로나를 만나서 힘이 들었던 시기도 있었으나... 다행히 고생한 만큼 수익을 냈다.

 

출처. kb국민은행

 

언젠부턴가 은행에 적금을 들면 바보소리를 듣는다고 한다. 그런데... 이 상품은 한번 쯤 볼 만한 가치가 있는 듯하여 공유하고자 한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적금 금리 최고 연10%이다. 어떤 내용인지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자.

 

 

이번 이벤트 기간에 진행되는 상품은 이마트와 kb국민은행에서 콜라보한 적금상품이다. 적금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꼭 읽어보시고 고민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 

 

출처. kb국민은행

 

이마트국민적금은 월 10만원의 정액적립식 적금 상품이다. 금리는 최고 연 10%(세전, 조건 충족시)이며, 가입기간은 1년이다. 참고로 최초가입고객은 적금 신규일을 포함하여 이전 6개월 이내 kb국민은행에 고객 정보를 최초로 등록한 경우의 고객을 의미한다. 상기 상품의 이벤트기간은 2021.4.19.(월) ~ 2021.04.28.(수)까지이다. 

 

출처. kb국민은행

 

금번 이벤트는 추첨에 의해 10만 계좌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평소 이마트의 사용빈도가 있는 가정이라면 충분히 해 볼만한 상품이라 생각된다. 

 

출처. kb국민은행

 

연 최고금리 10%를 적용받기 위해서는 이마트 쇼핑실적이 관건이다. 상기 표에서 연8%를 담당하고 있는 조건3의 내용을 보면 적금 신규일로부터 만기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한 누적금액이 120만원이상인 경우라고 한다.

 

 

적금기간이 1년이므로 간단히 계산해보면 한달에 10만원의 실적만 있으면 된다. 결코 부담스런 조건이 아닌것 같다.상기 조건3의 대상점포는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141개점(트레이더스, 외부전문점, 임대매장, 온라인몰 등은 제외)이다. 실적제외품목은 주류, 담배, 상품권, POSA카드(기프트카드), 문화센터, 푸드코트, 종량제봉투 및 장바구니 등이다.

 

출처. kb국민은행

 

아직 이벤트 기간이 이틀 남았다. 혹시나 금리 좋은 적금상품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얼른 확인보시길 바란다. 솔직히 나도 해당 내용을 보니 급 관심이 가는 중이다.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