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정보

명륜진사갈비 식사하고 마스크 받기

by 서영papa 2020. 12. 4.

명륜진사갈비 식사하고 마스크 받기

 

 

나는 평소 광고메세지를 보지 않는다. 광고 메세지가 올때마다 수신차단을 누르기 바쁜 1인이다. 사실, 광고 메세지를 보고 '우와~ 좋은 소식이다...'하면서 어떤 액션을 취할 일이 없기 때문에 광고 메세지를 보지 않는다. 

 

 

그런데... 퇴근 준비(참고 현 직장은 퇴근시간이 이른편)를 마치고, 잠깐 카톡확인을 하고 있는데 문자가 온 것을 본의 아니게 확인하게 되었다. 첫 글자는 다름아닌 "광고"였다. 평소같음 얼른 삭제해야 하는데... 나는 모르게 본능적으로 광고를 보게 되었다. 왜냐하면... 평소 내가 자주 애용하는 '명륜진사갈비'에 대한 내용이었기 때문이다.

 

내용인즉, 12월 3일부터 명륜진사갈비에 식사하려 오시는 분들께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다는 내용이다. 통상적으로 이러한 이벤트는 이런저런 조건이 있기 마련이다. 그래서 광고 메세지를 인용해서 잠깐 소개하고자 한다.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전국 명륜진사갈비 '마스크 무료증정 이벤트'

2. 이벤트 기간: 12월 3일부터

3. 이벤트 내용: 매장에 방문하여 식사하신 모든 고객님께 KF-94 마스크를 1인당 1매씩 제공해 드리며 4인 방문시 일회용마스크 1박스(50매)를 추가 증정 
- 4인 방문시 일회용마스크 50매와 KF-94마스크 4매! 총 54매의 마스크를 받으실 수 있다. 
- 일행 중 초등학교 2학년 이하 어린이가 있으실 경우, 어린이 전용마스크도 준비되어있다.

4. 기타사항: 마스크는 선착순으로 제공

 

 

# 주말을 이용하여 인근 명륜진사갈비에서 맛있게 식사하시고 마스크도 받는건 어떤가요? 저는 이번 주말에 가족과 함께 출동해야 겠습니다.^^

 

 

[제주맛집] 제주시 연동 - 명륜진사갈비 연동점 (부제. 가성비맛집, 돼지갈비)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명륜진사갈비 연동점 - 가성비 맛집 제주도에는 이상하게도 고기값이 비싸다. 입도 초기에는 뭣모르고 흑돼지집을 가서 1인분에 2만원짜리를 그냥 시켜서 먹던 시절이 있

superdaddy2433.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