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살이

[제주 해안동]해안동에는 오늘 눈이 내렸어요!(부제: 출근길 어쩌나~)

by 서영papa 2018. 1. 5.

아침에 일어나니 온통 하얀세상이 되어있다. 휴대폰을 보니 중산간지역에 많은 눈이 내렸다는 소식이 와있다. 유독 어제는 피곤한 감이 있어서 일찍 잠자리에 들었더니 세상이 바뀌어 있다. 




아이들에게 '눈'이란~


1층에서 씻고 있는데, 2층에서 '와~~~~'하는 소리가 들렸다. 그러면서 '아~~빠~~~'하면서 '눈이 왔어요~ 빨리 발자국 놀이해요~'한다. 아빠의 속마음도 모르고... 난 눈이 많이 온 날에는 제일 먼저 '아~ 오늘 출근길은 괜찮으려나?'하는 생각이 드는데, 서영양은 마냥 좋단다. 역시 눈은 아이들에게 환영받는 그런 존재라는 것을 또 한번 확인했다.


오늘따라 유난히 말을 잘들으면서 빨리 씻는 서영양. 아니나다를까...'아빠! 빨리 나가서 발자국 놀이해요~'한다. 내가 무슨 힘이 있겠는가? '그래~~~'하면서 준비를 했다.



출근길의 발자국 놀이(부제: 난 약속 지키는 아빠다!)

<집을 나서는 서영양: 오늘은 공주 왕관을 꼭 쓰시겠단다.>


<집앞에 차를 세웠다.>


<온통 하얀세상이다.>


<발자국 놀이도 하고, 가만히 있는 나무에 눈덩이를 던졌다^^>


오늘 서영양은 등원길이 즐겁다. 아빠랑 잠깐의 짬을 이용해 놀이도 하고, 서로를 보며 웃었다. 

제주도의 타운하우스 생활의 즐거움이라고 할까? 나는 이런 소소한 즐거움이 너무 좋다. 다행히 오늘은 출근길도 문제가 없었다. 항상 그러하였든 시내에 눈 덮힌 차는 거의 볼 수 없었다^^ (희소성에 대한 자부심^^)


▶관련글 보기

2017/12/31 - [제주 해안동]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부제: 2018년에는 모두 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