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ULOS] 남성 올인원로션 - 우르오스 스킨로션(부제. 탱탱한 40대, 남편선물, 남자친구 선물)

by 서영papa 2018. 10. 8.

현재 어떤 스킨로션을 바르고 계신가요?




나는 내년에 40을 바라보는 평범한 아빠이다.



"곱디고운 흰 피부를 자랑하는 남자도 아니다. 

잘빠진 몸매를 가진 남자도 아니다.

쭉쭉뻗은 긴 팔다리를 가진 남자도 아니다.

머리는 큰 편이오. 피부는 시커멓고. 돌쇠의 느낌을 가진...

그냥 적당한 배와 적당한 근육을 가진 평범한 덩치큰 아빠이다."



그나마 한가지 장점이라면... 

부모님으로부터 온전히 물려받은 좋은 피부였다.

기름기 넘치는 피부덕에 주름도 별로없고, 건조한 겨울철에도 조임이 그닥 없는 좋은 피부를 가졌다.



아직까지는 별도의 스킨로션없이 생활하고 있다. (겨울에는 세타필정도로 보습을 유지해준다.)



나이?

나는 그런거 믿지 않았는데... 요즘들어 예전과 다름을 조금씩 느끼고 있다.

건조할때는 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을 받는다라던지... 

예전과 다른 푸석함을 느낀다던지...

어떤때는 그 많던 얼굴 기름도 온데간데없음을 느끼곤 한다.



그래서...

마눌님께 당당히 요구했다!

"나 스킨로션 하나 사주라!!!"

그랬더니...

"이제 필요함을 좀 느꼈나보네!"

(사실, 마눌님은 항상 관리해라고 했으나... 거부했었던 나였다.)



마눌님은 나의 게으름을 충분히 파악하고 있기에...

요즘 남성들이 자주 이용한다고 하는 남성 올인원로션을 구매해줬다.



브랜드도 처음들어보는 우르오스 남성올인원로션이 바로 그것이다.







남성용 올인원 스킨로션! 우르오스!


요즘 주변에서는 'All in One'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말그대로... 모든것을 하나에 모아놓은 것이다.


참고로... 요즘 캠핑을 하기위해 장비들을 하나씩 사모으고 있다.

거기에도 올인원은 적용되었다.

불판, 전골판, 일반버너용도를 하나로 묶은 이른 올인원제품이다.



세상이 변해가면서 빨리빨리에 익숙해져가는 현대인들...

그러다보니 모든 것이 효율적인 것에 초점이 맞춰지는 경향이 있다.


여성들은 어떤지 잘 모르겠지만...

남성들의 경우에는 이것저것 하는것이 귀찮다.(모든 분들이 그렇다는 것은 아님)

그래서 로션따로 스킨따로가 아닌... 한번 바르면 모든게 OK되는 이른바 올인원 화장품이 대세이다.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도 다양하다.

단지 나만 모를뿐이다.




이번에 마눌님이 사주신 남성 올인원 스킨로션인 우르오스!

스킨&로션, 바디&페이스, 샴푸 이렇게 세가지 제품을 하사하셨다.




우르오스?

난 처음 보는 브랜드인데???

그래서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어떤 회사이고, 제품인지 확인해보았다.


★브랜드 스토리

- 건강한 피부가 아름다운 피부라는 Cosmedics발상

- 남성을 위한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 제공

- 피부를 촉촉하게 하다. 삶을 윤택하게 하다.


★원산지: 일본


★제품군: Shampoo, Cleansing, Moisturizing, UV Protection, Refreshing


★제품군 소개(스킨로션과 관련된 Moisturizing)







제품사용 후기 및 홈페이지 내용을 확인한 바로는...

상당히 신뢰가 가는 제품임에는 틀림없었다.


그래서인지...

이번 기회를 빌어 부지런히 발라서 이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우르오스! 너 매력있구나


올인원 스킨로션이라는 말에 일반 로션의 형태일꺼라 생각했지만... 실제는 스킨형태의 타입이었다.



지성인 나의 피부에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로션이 닿는 순간의 느낌을 기억한다.

피부에 스며들더니 미끈거리는 피부의 느낌이 어느새 매끈한 느낌으로 바뀌었다.

어감상의 문제이긴 하지만...

피부에 닿고 난 후의 느낌이 상당히 상큼했다.


향은 약간의 스킨향이 날듯말듯한데, 전혀 거슬림이 없었다. 향이 거의 나지 않는듯함이 옳다.


올인원 스킨로션을 바르고 1시간 후에 얼굴을 만져보았다.

처음 느낌과 큰 변화가 없음을 느낄 수 있었다.


나같이 피부에 뭔가를 바르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한번에 끝낼 수 있다는 게 너무나 좋았다.

당분간은 머리를 감을때도... 바디를 할때도... 세안을 할때도... 로션을 바를때도... 

모두 우르오스와 함께 해야한다.



짧은 사용기간이지만, 직감적으로 알 수 있다.


"우르오스! 너 참 매력있구나!!!"


★짧은 제품 사용후기이지만... 아직까지는 너무 만족스럽다.

★30~40대 남성들에게는 너무나 잘 어울리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로션이다.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신가요? 딱 입니다!

★남편분에게 선물을 하고 싶으신가요? 딱 입니다!



이상, 서영papa였습니다^^



Post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