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ROCKPORT] 락포트 스니커즈 토탈모션 후기 (부제. 남편선물, 남친선물 추천)

by 서영papa 2020. 4. 24.

락포트 스니커즈 토탈모션 후기 - 남편/남친 선물 추천

 

 

사람들은 각 개인마다 특별히 좋아하는 무엇이 있다. 가령 어떤이는 나는 안경은 좋은 거 써야해... 또 어떤이는 나는 신발을 좋은거 사야해... 등등 개개인의 취향에 따라 유독 신경쓰는 아이템이 있다. 

 

나는 솔직히 말하자면... 자동차 외에는 별다른 물욕이 없다. 입는것... 신는것... 모두다 서영양 엄마가 사주는대로 입고 신는다. 언젠가 내가 맘에 드는 물건을 사고 싶다고 했더니... 서영양 엄마는 한숨을 푹쉬며... "정말?" 한마디를 하면서 머리를 흔들고 있었다. 다시말해 물건 고르는 안목이 꽝이라는 말이다.ㅎㅎ

 

 

평소 나는 출근을 제외하고, 외출시에는 스니커즈, 슬립온 또는 트레이닝 운동화를 신는 편이다. 스니커즈가 낡았는데도 그냥 말없이 신고있는 나의 모습을 보면서 서영양 엄마가 이리저리 검색을 하더니 쓱하면서 나에게 보여주며... "이거사자"하는 거였다. 그래서 "어"하면서 대답했다. 

 

 

그래서 오늘은 구입후 약 일주일 신은 락포트 스니커즈 토탈모션에 대해 간단히 후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해당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다. 

 

 

■ 락포트

먼저, 락포트는 1971년 최신 기술을 사용해 기능적으로 편안한 신발을 만들겠다는 철학과 함께 시작되었다. 케주얼과 정장에 모두 어울릴뿐만 아니라 편안한 신발을 만들어낸 최고의 브랜드이다. (최고의 브랜드인지는 잘 모르겠다^^) 락포트는 4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세계 메트로폴리탄들이 원하는 편안함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락포트 토탈모션

락포트 토탈모션은 탄성 및 유연성이 뛰어난 TPU를 밑창에 적용하여 뒤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워킹을 도와준다. 또한 발등을 부드럽게 감싸주며 뛰어난 쿠셔닝과 함께 보행 시 전해지는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나는 락포트를 한번 구매해서 신어본 적이 있다. 약10년 전쯤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그 당시 락포트에서 정장에 착용할 수 있는 기능화로 출시된 것이 있었는데... 기억으로는 상당히 편하게 잘 신었던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 서영양 엄마가 보여준 스니커즈에 대해서도 별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그대로 받아들였다. ㅎㅎ

 

 

락포트 토탈모션의 모습은 사진에서 보는바와 같이 무난한 외형이다. 특이한 부분이라면... 내부의 쿠션감과 상당히 가벼운 무게라고 말하고 싶다. 신었을때의 푹신한 쿠션감은 보행중에도 상당히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것 같다. 또한 엄청나게 경량화되었기 때문에 쿠션감과 더불어 보행중의 피로감을 없애주는 역활을 하는것 같다.

 

 

외관은 앞에서도 말했지만... 아주 무난하다고 생각된다. 개인적으로 너무 눈에 띄는 그런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디자인에 대해서도 상당한 만족감을 느낀다. 만약, 남편선물... 혹은 남친선물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번쯤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구매 후, 일주일이 지났고... 지난 주말을 이용해 이틀간 열심히 신었다. 아직까지는 불편함을 전혀 느낄 수 없으며 전반적으로 상당한 만족감을 느낀다.

 

# 여보님... 감사합니다!!! 잘 신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