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이야기

[육아교육] 처음학교로! 유치원 추첨발표! (부제. 추첨결과, 12월4일 오후7시)

by 서영papa 2018. 12. 4.

유치원 자녀를 양육하시나요?

 

 

나는 6세 여아를 양육하고 있는 아빠다.

전형적인 딸바보 아빠의 모습이라고들 하지만...

교육만큼은 나름의 철학을 가지고 있다.

 

나는 6세 서영양이 즐겁게 성장했으면 한다.

교육에 의한 부담감으로 스스로가 힘들어하는 환경이 아니라...

본인 스스로가 책을 찾아 탐구하고자 하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다.

그래서 최대한 많이 놀고, 즐기고, 느껴보도록 해주고싶다.

 

그래서, 솔직히 영어유치원을 알아보고 있는 중이다.

꼭 영어를 위해서라기 보다는...

내가 알아본 영어유치원의 커리큘럼은...

일반 유치원에 비해 비교적 자유롭고, 아이의 창의적인 사고를 끌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이 좀 더 많았다.

하지만... 서영양 엄마는 좀 다르다.

일반유치원에서 친구들과 나름의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스스로가 성정해나가길 바란다.

 

그래서 우리는 결정했다.

일단, 일반 유치원을 신청하고 만약 당첨되지 못한다면...

그때는 기존에 봐왔던 영어유치원으로 보내기로 합의를 봤다.

 

처음학교로 사이트에는 금일 오후7시에 일반모집 결과 발표가 있음을 공지하였다.

"처음학교로" 사이트 바로가기 

 

 

일반모집 결과는 홈페이지 상단의 "선발결과"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영어유치원을 희망하긴 하지만...

1지망으로 지원한 유치원의 평가가 너무 좋아서, 1지망 유치원은 기왕이면 당첨이 되었으면 좋겠다.

 

♣금일 저녁 7시를 기점으로 해당 사이트가 거의 마비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당첨을 기대하고 계시는 부모님들께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저도 좋은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서영papa였습니다.^^

 

 

Posted by